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소니미러리스가방, 미러리스파우치, 멜튼 카메라파우치

최근 새카메라를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미러리스인데요 ㅋㅋ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카메라파우치를 먼저 포스팅하게 될줄은 몰랐어요 ㅋㅋ

소니미러리스가방을 살까, 미러리스 파우치를 살까 하다가

멜튼 카메라파우치로 선택!

검정색 더스트백에 포장되어 왔어요!

총길이 12~13 cm 정도 됩니다.

어떤색으로 고민고민할까, 멜튼 카메라파우치 그린색깔로 샀어요 ㅎㅎ

꽃모양이 조그마해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

하얀색 미러리스랑 잘어울리는 듯하기도 해요

옆에는 스트랩 끈을 달 수 있는 곳도 있구요

튼튼하게 박음질 되어 있어서 믿음이 갑니다.

지퍼부분도 박음질이 잘되어있어서 벌어져서 떨어질 염려는 없어보이더라구요

가격은 2만원으로 구매했어요!!

미러리스만들고자니,, 실버렌즈에 기스가 너무 많이 날 것 같아서

기스나면 보기 싫어지고,, 그럼 들기 싫어지고.... ㅋㅋㅋ 그럴것 같아서

카메라에 애정을 쏟기 위한 목적으로 구매한 소니미러리스 가방이예요!!

가방치고는 좀 작은 듯하지만,ㅋ ㅋ 아무래도 미러리스 파우치에 가깝겠죠?

카메라파우치의 속은 통풍이 잘되야 한다고 해요!

혹시라도 습기차고 할때 렌즈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런점까지 세세하게 생각해서 만든제품이라니 더욱더 믿음이 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안쪽재질은 통풍이 잘되게 생겼어요 ㅋㅋ

엠포싱도 적당히 있어서 카메라의 충격완화에 좋을 것 같아요

뿐만아니라 미러리스 파우치지만 수납공간까지 따로 있어서 캡홀더라던지,

영수증같은거 수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부분에서 엄청 실용적이예요

또한 찍찍이 같이 붙어 있어서 고정도되구요

생각보다 소니미러리스만 넣기에는 클것 같기도하지만,

제가 단렌즈를 19mm  시그마를 쓰다보니, ㅋㅋ 시그마렌즈는 좀크더라구요

8cm 파우치는 좀 작을것 같아서 13cm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안쪽도 폭신폭신하게 생겼죠? ㅋㅋ

튼튼해보여서 잘산 것 같습니다. ㅋㅋ이제 이가방과 함께 하는거예요 ㅋㅋ

 

카메라가 들어간 모습입니다.

어떻게 저렇게 미러리스파우치 원래 너였던것 처럼 쏙 들어갈까요 ㅋㅋ

소니미러리스가방 저리가라네요 ㅋㅋㅋ

멜튼 카메라파우치 굿굿 ㅋㅋ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미러리스파우치 멜튼카메라파우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