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맛집) 가무댕댕 돈까스, 오븐스파게티 후기

울산 무거동 맛집) 가무댕댕

같이 일하는 동생과 함께 무거동에 점심먹으러 갔어요!
뭐먹을까 고민하다 307번 정류장 내리면 바로 보이는
가무댕댕이라는 무거동 맛집을 갔습니다 ㅋㅋ
오늘은 양식으로 정했다!

가무댕댕이라는 음식점 이름이 되게 신기한 것 같아요 ㅋㅋ
세스코멤버스존이네요 ㅋㅋ
간단한 메뉴판입니다

매달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휴점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 저녁10시까지
아마도 주문은 9시까지만 받은걸로 ㅎㅎ

식당은 1층 지하1층 이렇게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엔틱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풍기네요 ㅋ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되게 많았어요 ㅋㅋ

스프와 디저트는 1인분에 1개씩 제공되요
디저트는 커피/ 사이다/아이스크림 택1이구요
디저트 밥먹을때 같이 주문해도 되요 ㅋㅋ

차종류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예요 앙증맞네요 ㅋㅋ
비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역시 색감이 ㅋㅋ예뻐요

미니미 깎두기입니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녀석이죠

맛있어보이는 옥수수 스프인데 후추를 너무 많이 뿌렸어요
ㅠㅠㅠㅠㅠ흑흑 그래서 조금 덜어내고 맛있게 먹었어요

짜잔!드디어 나온 가무댕댕 돈까스입니다
7000원이예요 미니미밥도 있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꿀꺽ㅋㅋ

돈까스는 먹을때마다 썰어먹는거라고 하죠 ㅎㅎ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아요 ㅎ
소스와 돈까스의 조화가 잘어울러져서 맛있네요
튀김도 적당히 튀겨진 것 같구요 ㅋㅋ

2번째로 나온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ㅋㅋ
특유의 치즈구워진 냄새가 물씬 ㅎㅎ 코를
마구마구 찔러요 냄새맡아달라고 ㅋㅋㅋ

고소한 치즈향과 토마토스파게티향이 잘어울러지네요

치즈와 함께 쫘악 ㅋㅋ
한끼로 정말 잘먹었네요 ㅋㅋ
남김없이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엔 셋트로 시켜먹어봐야할까봐요 ㅋ

지금까지 가무댕댕 돈까스 오븐스파게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