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핸드크림 무지 LG통신사 할인으로 구매하기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핸드크림 무지


더페이스샵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핸드크림을 출시했어요!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는 안뜨더라구요 ㅠㅠ 

얼마나 인기가 좋은지 사러 갈 때마다 품절이고 ㅠ

겨우 무지 3개만 남아있더라구요 

같이 일하는 친구 하나 주려고 2개에 구매했어요! 

정말 귀엽네요 ㅠㅠ 제일 좋아하는 라이언이 없어서 너무 아쉽지만,

너무 귀여워서 그런지 품절 대란이 일어날만한 것 같아요 

더페이스샵에서 LG통신사 할인이 적용된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무려 10% 할인이 가능해요! 


카카오프렌즈 핸드크림 1개당 7500원인데 2개 구매하면서 10%

LG 통신사 할인받아서 2250원이나 할인적용을 봤어요!

LG 통신사 VIP 이다보니 ㅋㅋ 포인트가 써도써도 안없어지는..ㅋㅋ

10% 할인 적용받아도 엄청 받은 느낌이 나네요 ㅎ

왠지 모르게 개이득 ㅋㅋㅋ


겉 포장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단무지가 토끼탈 쓴 모습이 무지인데 ㅋ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 

더페이스샵 캐릭터 핸드크림 03 로맨틱 무지 

30ml 7500원 

자세한사항은 라벨 뒤를 확인하세요 

라벨을 업시킬 수 있어요 ㅋㅋ

표시성분: 페녹시에탄올 


ㅠㅠㅠㅠㅠ

페녹시에탄올이라 하면, 화학방부제 성분으로 

일정량이 정해져 있지만, 몸밖으로 배출이 안되고, 초과할경우

암을 유발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ㅠ

귀엽고 아까우니까 가끔씩만 써야겠어요 

유통기한은 2019년 11월 25일까지입니다. 

이렇게 두개가 분리되네요 ㅎㅎ

히얀색크림이 이쁘기도하죠 ㅋㅋ

뽀얀게 ㅋㅋ


핸드크림 바르기전 모습입니다

촉촉하기도 하고 그렇지만 묽은 제형은 아니예요

다바르고 난 모습인데요, 금방 흡수되요 흡수가 참 빠릅니다.

그리고 흡수되고난 다음엔 적당한 촉촉함이 남아 있어요

핸드크림 30ml 7500원 이면 후덜덜하지만

LG통신사 할인만 있다면 ㅋㅋ 회수제한없이 사용가능하니까요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핸드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