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솔직후기

점심때 회사와 가까운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를 먹으러 엄청난 길을 걸었어요 ㅋㅋㅋㅋ
나름가까운 ㅋㅋㅋ 걸으면 15분 정도걸려요 ㅋㅋ 버스 2정거장 ㅋㅋㅋㅋㅋ
새로나온 버거고 해서 기대만땅 ㅋㅋ
점심엔 맥도날드 신메뉴 52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전 콜라대신 사이다만 먹어서 ㅋㅋㅋ
사이다로 체인지 후 ㅋㅋ

맥도날드 신메뉴 이름하여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되시겠어요 ㅋㅋㅋ
크리스피는 바삭한 오리엔탈은 동양적인(?)ㅋㅋ
치킨버거 ㅋㅋ치킨은 통넓적다리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감자튀김 ㅋㅋㅋ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이랬으면 좋겠어요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ㄲㅏ요 ㅋㅋㅋ
양념감자 치즈분말가루 사고싶....ㅠㅠ
맥도날드의 감자튀기는 방법이 있겠죠ㅡㅋㅋㅋ

맛있는 김덜빠진 사이다 ㅋㅋㅋ

본체모습입니다 ㅋㅋㅋㅋ 넓적통다리살이보이는 군요
야채가 왜저리 분해되어 있는게 많을까요?! ㅋㅋ

노란색 소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이점을 되게 강조하고 싶었나봐요 ㅋㅋㅋ
머스타드 절대 아닙니다
걍 겨자맛이예요

그리고 점심시간이라 바빠서 그런지 양배추가
한입 베어물때마다 빠지고, 피클도 이래저래
빠지고 제대로 못먹고 남겼네요
겨자향이 나무강합니다
ㅜㅜ 친구가 머스타드 소스향때문에
버거맛이 다 죽는 다고 할때 먹지말걸
친구야, 이건 머스타드아냐 겨자야 ㅠㅠ
겨자라고 말해줬으면 안먹었을텐데
조금 후회남는 맥도날드 신제품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네요...
내가 생각한 머스타드는
오리고기찍어먹는, 치킨찍어먹는 달짝지근한
노란색소스인데
이건뭐 쓰고, 향넘 강하고 ㅠㅠ 무슨맛인지 모르겠는
안타까운 점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 취향이니ㅜㅜ 알아서 선택하세요 ㅋㅋ
지금까지 아쉬움 남는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였습니다
담엔 다른버거 도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