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간식추천) 간단한 야식 추천 물만두 비비고 왕교자 455만두 즐기기

간단한 야식으로 추천하는 비비고 왕교자입니다
완전 부드럽고맛나요 ㅋㅋㅋ하핰ㅋ
비비고 왕교자 455g 입니다
가격은 마트마다 천차만별 2팩에 7천원대 주고
구매한듯 해요 ㅋㅋ

제조날짜와 유통기한도 꼼꼼하게
만든사람과 함께 표시되어 있구요

455g 국내산 100%돼지고기
25.41%

비비고 왕교자는 만두피 반죽을 3000번 이상 치대어
만두피가 더 찰지고 쫄깃 해졌다고 하네요 ㅋㅋ

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한식 명장의 비법으로
쫄깃한 만두피 ㅋㅋ

비비고 바삭한 왕교자와 시원항 맥주의 환상궁합이
왕맥미식회에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광고인건가.. ㅋㅋㅋ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비비고에 대한 설명 쫙 ㅋㅋㅋ 난 잘 모르겠구요

만두를 커다란 후라이팬에 중탕으로 찝니다

눌러붇지않게 기름종이를 깔고
15분정도 쪄줘요 ㅋㅋㅋㅋㅋ
물이 끓을때 하면 더 빨리 익겠죠 ㅋㅋㅋ

짜잔 완성된 다쪄진 비비고 왕교자의 자태를 보세요
물만두 완전 사랑합니다
간단한 양념장 간장+식초약간+참기름+고춧가루를 풀어 호로록 만들구요 ㅋㅋ

찍어서 냠냠 먹습니다 ㅋㅋㅋㅋ
꿀맛 ㅋㅋ지금 적으면서도 엄청 먹고 싶네요.. ㅜㅠㅠ
미식가인 울아빠도 완전 좋아하세요
전 군만두보다 물만두, 찐만두가 짱이라서요 ㅋㅋ
다음에 또 해먹을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야식추천 비비고 왕교자 455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