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셀프 눈썹염색) 토니모리 헤어블리치 셀프눈썹 염색 후기

오늘은 머리 염색에 앞서 셀프눈썹 염색을 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ㅋㅋㅋ
염색머리는 고수하는데 눈썹은 염색머리를 쫓아가기가
어렵더라구요 눈가 근처다보니 아무래도
따갑고 그런게 많은 것 같아서 ㅋㅋㅋ
고민고민하다 결심했어!

토니모리에서 셀프눈썹염색하는 걸 달라고 했더니
이걸 주시더라구요

손상은 적고 색상은 밝게 멋내기용!

부분 탈색 / 전체 탈색도 가능해요
모발전용이지만 눈썹도 가능하단 사실!
토니모리에선 25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사용시 주의 사항들이구요

2019년까지 넉넉하게 사용하겠네요

셀프 눈썹 염색 제품은
토니모리 메이크 에이치디 헤어블리치
파우더 날림없어 시술이 편리하고 모발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케라틴을 함유하여 손상은 적게
얼룩없이 선명한 밝은 컬러로 탈색시켜 줍니다

준비물입니다 눈썾에 소량만 진행할예정이예요
그래서 종이컵과 다량의 면봉 준비!

1제 파우더와 2제 로션입니다

사용방법은 1제파우더와 2제 로션을 1:3의 비율로
섞어주고 바르고 10분~20분 지나면 끝!

두피에 닿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도포해야해요
저는 혹시나 몰라서 염색전 눈썹주위 피부에
바세린 같은 걸 바르고 진행했어요

1제 파우더 모습입니다

2제와 같이 1:3 비율로 섞어주고 있어요
로션을 너무 많이 섞었나봐요 ㅋㅋㅋㅋ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던 눈썹 색깔이예요
정말 진하죠ㅡ? 평소 브로우카라를 씁니다
그게 귀찮아서 염색하려는거 맞아요 ㅋㅋㅋ
눈썹자체가 숯이 많아서 틴트는 소용이 없더라구요

구석구석 눈썹 끝에서부터 뒤로 잘먹게
발라줍니다 (사진보이는 그대로 왼쪽에서부터)

저는 숱이 많아서... 10분 있었거든요ㅡ?
다른 분들은 10분있어서 후회하게끔 하얀색
나오는 분들도 있는데 전 그냥 자연스러운
검정을 벗어난 느낌?! ㅠㅠㅠ
대부분 5분 하고 색깔 보고 다시 5분하시고 한다던데
뭐가 잘못됐는지 아주 밝은 곳 가면 좀 티가 나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전 15분 정도
더있어야 하나봅니다 ㅋㅋ
아님 그냥 평생 브로우카라를 ㅋㅋㅋ달고 살아야하나

ㅋㅋㅋㅋㅋㅋ 그냥 셀프눈썹염색후기 이런것도 있구나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나름 열심히 했거든요 ㅋㅋㅋㅋ
옛다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