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후기

 같이 일하는 회사 동료와 함께
무거동에 있는 밥장인 돼지찌개를 방문했어요 ㅎ 체인점이더라구요
아담한 사이즈에 사람이 북적북적
은근히 많더라구요

밥장인 돼지찌개는 메뉴가
돼지찌개 하나밖에 없고
사이드 메뉴도 한정적이긴 해요
불고기 셋트 메뉴도 있어요 돼지찌개2인+불고기200g 공기밥 2인 +쿨피스
스팸셋트도 있네요

우리는 그냥 밥장인 돼지찌개 1인 7천원(밥포함)
2인 주문했어요 2단계도 맵다고 해서
1단계로 주문했어요
1단계 순한맛도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ㅋㅋ
우리는 우리나름대로 방식으로 먹었어요 ㅋㅋ

찌개받침대가 참 귀여운것 같아요

김가루도 있어요~!
나중에 밥비벼먹을 때 필수품이죠

밑반찬들입니다
왼쪽 부터 진미채아니구요 무채입니다
그리고 콩나물 무침, 오뎅볶음, 단무지예요

밥그릇이 비벼먹을 수 있는 그릇처럼 크더라구요
계란과 함께 얹혀져 나왔어요

밥장인 돼지찌개 특징은
국 느낌보다 찌개느낌보다
국물이 더 없이 조림처럼 나오는게 특징이더라구요

호박 등등 많이 들은것 같아요

이제 섞어 먹어볼까합니다

매콤한게 캡사이신 느낌이 좀 나더라구요 ㅋㅋ
양이 많아서 좀 남기긴 했지만
맛있게 한끼 잘먹었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밥장인 돼지찌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