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울주군 맛집) 온산 덕신 맛집) 생마늘 보쌈 후기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외식하러 집과 15분 거리에 있는 덕신에 있는 보쌈을 먹으러 갔어요
엄마, 아빠가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
위치는 큰길가 소공원 가기전인데 ㅋㅋㅋ
온양과 온산을 잊는 보람병원 오는 길 큰길가에
주유소 지나서 있어요 ㅋㅋ약도를 참고하세요

여기 특선메뉴는 마늘보쌈이래요
생굴모듬 한정식도 있네요

큰방 2개 정도 있구요 홀은 좌식구조로 되어 있어요

 가게의 메인 메뉴는 가게 이름과 똑같은 새마늘 보쌈이예요 생마늘로 숙성시켜 소스를 개발해서
마늘의 매운 맛을 제거해서 남녀노소 다 먹을 수 있다네요 ㅎ 그리고 돼지고기도 한약재로  삶아 내서 잡내도 제거해서 다 잘먹을 수 있을거래요

이런 글귀가 있는 것보니 가슴 한켠이 잇츠 뭉클 해지네요 ㅎ 사장님의 정성이 좀 느껴지는듯

주 메뉴 입니다 우리는 가족 4명이서  생마늘보쌈 대를 주문했어요
밥과 된장은 따로 입니다 
꽃게 된장 1개와 밥3개를 주문했어요

이미지가 있는 메뉴판입니다

주문하고 나면 제일 먼저 이런 그릇을 줍니다
나중에 보쌈 싸먹는 그릇이예요

갖가지 기본 반찬들이 들어옵니다
단호박 샐러드엔 마요네즈가 적당히 들어가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새우젓과 쌈장 새우젓을 참 푸짐하게 주셨어요

보쌈과 함께 먹는 김치속입니다
무말랭이도 참 좋아하는데요
이 것들이 참 별미더라구요 ㅋㅋ 달달 매콤한게
정말 보쌈과 한패였습니다 ㅋㅋ죽여줬어요

짜잔! 드디어 모습을 나타낸 생마늘 보쌈입니다
왼쪽에 생마늘 소스구요 보쌈과 함께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어쩔땐 덜익으면 생마늘이 매워요)

얇은 두부피예요
여기에 보쌈을 싸드시면 고소함 +100을 획득하실거예요!

처음엔 마늘없이 한입 싸먹었습니다

그다음엔 생마늘소스와 함께 얹어서
싸서 먹었는데요 생마늘의 알싸함과 어울러져
식감과 보쌈의 풍미가 더해져
정말 맛있었어요~!
얼마나 싸먹었는지 금세 동이 났어요 ㅋㅋ
남는 김치는 Take out 해서 집에 가서그 다음날  또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시락국입니다

꽃게된장이예요

미니꽃게가 들어가 있네요 ㅋㅋ
제가 좀 싱겁게 먹는 스타일이라 저한테는
좀짜더라구요
저빼고는 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가 있어요 ㅋㅋ
저녁이라 먹지 않았네요 ㅠ 저녁에 먹으면 잠이안오는 ㅋㅋㅋ

지금까지 아빠돈으로 맛있게 먹은 생마늘 보쌈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