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CU편의점) 헤이루 티라미수 케익 추천! 후기

오늘은 왠지 정말 달콤한 맛에 풍덩 빠지고 싶네요
동생이 사다준 CU 편의점 티라미수 케익1입니다~!
편의점 사장님도 이거 고른 저에게 안목있다며,
정말 맛있는 것 중 하나라며 ㅋㅋ 강추 해주신
티라미수 케익이예요

중요한 건 칼로리겠죠?
아이스밀크 종류구요 160kcal 입니다
휴 다행이예요 ㅋㅋ 나름 괜찮은 칼로리인 것 같아요 ㅋㅋㅋ 하하  유지방 4% 크림치즈2%

알레르기 성분에 우유가 함유 되어 있네요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먹는걸 권하지 않아요
그리고 뚜껑의 모서리가 날카로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용

이탈리안 전통 프리미엄 디저트 티라미수입니다 ㅋㅋㅋ

바닥엔 빵과 카라멜 시럽이 보이네요 ㅋㅋ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

뚜껑에 스푼도 담겨져 있어요 ㅋㅋ
튼튼한 스푼이라 또 재활용도 가능할 것 같아요!
스푼이 많이 담을 수 있는 건 아닌것 같구요
정말 케이크만 떠 먹을 수 있을 만큼 생겼어요 ㅋㅋ

케익 구조는 제일 위에는 코코아파우더
그다음에 치즈아이스크림 그리구 커피시럽과
케익입니다 ㅋㅋ

코코아파우더가 많이 들어 있어요 ㅋㅋ
코코아 향이 장난 아니예요 ㅋㅋ
아 정말 티라미수 향이구나 싶네요

한 스푼 듬뿍 퍼보았어요 ㅋㅋ
입에 들어가는 순간 촉촉하고
달콤하고 ㅋㅋ 치즈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네요 ㅋㅋ

속 내용이 보이시나요 ㅋㅋ 길이도 적당히 길고
넓이도 적당히 넓고 ㅋㅋㅋ
정말 꿀맛이예요 ㅋㅋ 이런
부드럽고 맛있는 티라미수 케익 첨 먹어봐요

커피시럽이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ㅋㅋ
커피시럽이 있는 부분이 있고 아닌 부분도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잘어울러져서
완전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정말 가성비 짱인
케익인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꼭 사먹을 겁니다 ㅋㅋ하하

CU 편의점 티라미수 케익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