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배달음식) 순살두마리 파닭 솔직 후기

오늘은 월급날!! 한달에 한번 치킨 먹는 날이예요 온가족이 좋아하는 순살파닭을 주문하려고요 ㅋㅋ순살두마리 파닭 남창점 이예요 ㅋㅋ
남창 대우 푸르지오 근처에 있구요
전화번호는 052-238- 0336예요

닭요리&쪽갈비 전문점도 같이 운영하나봐요
순살파닭 말고도 여러가지  메뉴가 많아요
쪽갈비(소금구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 , 소, 대 /  닭똥집 종류(양념똥집, 불똥집, 야채 똥집볶음)/ 치킨 종류
쪽갈비전문점은 052-238-0399

우리는 주로 후라이드와 양념 셋트로 주문해서 먹어요
두마리에 19,000원이예요
후라이드와 함께오는 소스가 맛있어서 후라이드를 먹어요 ㅋㅋ

찜닭 / 닭도리탕 / 뼈없는 닭발도 있네요

전국 치킨 장인들이 모여 탄생시킨
명품 수제 치킨 전문점  순살 파닭입니다
파와 함께 먹는 닭은 순살만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닭으로 어울린 사람들 회원 업소
닭어사에 사업하나봐요 ㅋㅋ

오늘 따라 파가 없어서 그런지 파 하얀부분이 많이 왔더라구요 ㅠㅠㅠ 그전에는 파 긴부분이 되게
많이 있어서 파랑 같이 먹으면 닭의
특유 냄새도 잡아주고 되게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쿠폰도 있어요 1000원으로 10매이상 현금으로
사용으로도 가능해요!

후라이드와 양념 순살치킨들입니당
닭의 잡내가 많이 나지 않는 편이예요

후라이드와 같이 오는 소스입니다
겨자에 와사비가 조금 들어있는 허니머스타드
인 것 같아요 ㅋㅋ 맛있어요ㅋㅋㅋ

양념은 흔히 맛보는 그 양념 맛이예요
그래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 좋아요

후라이드 아까 그 양념 소스에 뭍여서
파와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색다른 소스 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ㅎㅎ

파닭 가끔 생각 날때가 있어요 ㅎㅎ
파의 쌉싸름한 맛이 닭의 잡내를 잡아줘서
훨씬 양념맛이 더 잘 느껴지는 듯 해요
한번 쯤은 추천합니다
순살 두마리 파닭!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