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딥버건디 후기

최근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ㅋㅋ 펜슬 아이라이너만 사용하다 토니모리에서는 아이라이너가 제일 유명해서 와인색을 즐겨쓰는 저에게 딱맞는 딥버건디 색을 구매했어요 ㅋㅋ할인 할때 구매하면 6천원대!
리퀴드도 써보고, 젤아이러이너도 써보고, 펜슬아이라이너도 써봤고 각자 장단점이 있는듯 해요 ㅋㅋ

토니모리 젤아이라이너의 장점은 붓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예요 ㅎ 그리고 매번 닦지 않아도
딱딱한것 같지만 다시 원래 상태로 복원력이 좋아요
굿굿 ㅋㅋ 부드러운 내장 브러쉬가 한몫 하는 것 같아요

색깔 드디어 개봉합니다 !!
분명 딥버건디인데 블랙? 진한브라운? 색이 보이는건 나뿐만일까요 ㅋㅋㅋㅋ

토니모리 아이라이너의 또 장점은 뚜껑에 덜어 쓸수 있다는 것 ㅋㅋㅋㅋ 하하하하하 ㅋㅋㅋ
조금씩 덜어서 여기에 양조절이 가능한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

2015년 8월에 제조했네요 ㅋㅋ 좀오래됐지만 ㅋㅋ
얼른 써버리면 되겠죠 ㅋㅋㅋ

색깔이 보이시나요? 약간 보랏빛도 나기도 한 것 같아요
지울때 확연히 들어나기도 합니다 ㅋㅋ

다 그리고 난 뒤 입니다 오늘은  좀 아이라이너 끝을
빼봤어요 ㅋㅋ 약간 검정색같기도하고 어두운색 아이라인색깔이 납니다 자세히봐야 보라색 같은 버건디 색쌀이 나요
젤 아이라이너 특징은 내장붓으로 자연스럽게 그릴수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팁 ㅋㅋ 코에 점이 있으면 미인이라네요 ㅋㅋ
전 없지만 ㅋㅋㅋ코에 뾰루지가 나서 ㅋㅋ
코에 한번 젤아이라이너로 찍어봤어요 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ㅋ좀 색다른 이미지 인 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딥 버건디는 가을 분위기에 잘어울리는색 인 것 같아요

쏘내추럴 젤아이라이너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딥버건디 후기였습니다